윤진이, 결혼 잘했네…♥금융맨 남편+'모델하우스급' 집 최초 공개('동상이몽2')

장진리 기자 2024. 3. 11. 14: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이가 '금융맨' 남편과 칼각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윤진이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결혼 3년차 일상을 공개한다.

베일에 싸여있던 윤진이의 남편, 11개월 딸이 공개되자 MC들은 "남편이 외국 분 같다", "딸이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윤진이. 제공| SBS '동상이몽2'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윤진이가 '금융맨' 남편과 칼각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윤진이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결혼 3년차 일상을 공개한다.

윤진이는 결혼, 출산으로 2년간 공백 후 '동상이몽'으로 컴백한다. 베일에 싸여있던 윤진이의 남편, 11개월 딸이 공개되자 MC들은 "남편이 외국 분 같다", "딸이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한다.

윤진이의 '칼각 러브하우스'가 공개되자 MC들은 "카탈로그 사진, 모델하우스 같다", "말도 안된다"라고 실제 살고 있는 집이 맞는지 의심까지 한다. 심지어 '청결남' 서장훈마저 감탄한 윤진이의 '초깔끔' 신혼집에 관심이 쏠린다.

2년 만의 방송에 긴장한 윤진이는 남편 앞에서 12년 전 열렬히 사랑했던 옛 오빠를 소환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다. 윤진이는 남편이 아닌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상대 배우 김민종을 그리워하는 초대형 실수를 저지르는 것.

이내 정신을 차린 윤진이는 "어머 미쳤나 봐. 내가 메아리인 줄 알았다"라고 당황한다.

윤진이는 '90년생 철부지 엄마'의 일상도 공개한다. 아침부터 육아는 뒷전으로 한 채 의문의 육아 지원군에게 11개월 딸을 맡겨두고 외출에 나선 윤진이는 3개월째 푹 빠진 취미생활을 하며 홀로 자유 시간을 보낸다. 이뿐만 아니라 윤진이는 초호화 메뉴 혼밥까지 감행하는 철부지 엄마의 일상을 공개하고, MC들은 "딸 맡겨놓고 본격적으로 즐긴다"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윤진이는 퇴근한 남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대화를 하던 중 예기치 못한 의견 충돌로 부딪힌다. 두 사람의 대치에 MC들은 "서로 예민할 수 있다", "신혼 맞다"라고 공감한다.

특히 부부는 시시비비를 가리기 위해 집안에 확보해 둔 증거까지 언급하는가 하면 급기야 최첨단 신기술까지 도입해 부부 싸움을 이어간다. 멈출 줄 모르는 윤진이 부부의 집요함에 스튜디오에서는 "그렇게까지 싸울 일이냐"라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동상이몽2'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