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대상 ‘경주월드 이용권’ 특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와우회원 대상으로 경주월드 이용권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12일에는 경주월드 연간이용권을 제공한다.
15일에는 종일이용권을 최대 45% 할인해 2만 9900원(대인)과 1만 9900원(소인)에 판매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앱에서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경주월드 연간이용권'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쿠팡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와우회원 대상으로 경주월드 이용권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경주월드는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대형 테마파크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볼거리가 있어 인기가 높다.
15일에는 종일이용권을 최대 45% 할인해 2만 9900원(대인)과 1만 9900원(소인)에 판매한다. 선착순 500매(대인 300매, 소인 200매)는 대인 2만 8900원, 소인 1만 8900원으로 최대 48% 할인 받는다. 종일이용권의 유효기간은 4월 14일까지다.
여행 상품은 지난해 9월부터 식품·뷰티·가전 등 전 카테고리 상품들과 함께 골드박스에서 할인해 판매 중이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키즈 시설부터 대형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이 골드박스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행 상품을 확대해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앱에서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경주월드 연간이용권’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아내와 다투고 화가 나서”…조두순 “벌금 낼 돈 없다” 선처 호소
- 女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모텔서 숨진 채 발견
- 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어 “머리 처박고 뛰어야”
- 김수용, 오늘 부친상… 모친상 6개월 만
- 국민연금요율 12% 또는 13% 인상…압축 논의
- '친명 공천 반발' 고민정, 11일 최고위 복귀…사퇴 선언 13일만
- '러브캐처' 김지연, 야구선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결혼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