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극검: 멸신록'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파는 자사의 신작 MMORPG 게임 극검: 멸신록이 애플(iOS) 앱스토어 게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베스파 관계자는 "극검: 멸신록은 단순한 MMORPG를 넘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극검의 앱스토어 1위 등극을 매우 의미 있는 성과로 인식하면서도 지속적으로 대작 게임을 출시하고 회사 정상화에 드라이브를 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내 대작 게임 잇따라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베스파는 자사의 신작 MMORPG 게임 극검: 멸신록이 애플(iOS) 앱스토어 게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내부에선 극검: 멸신록의 흥행을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극검: 멸신록은 MMORPG 장르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과 세계관을 보여준다. 전체 서버 통합형 콘테츠인 무한경쟁, 대규모 문파 결전 등을 통해 성장·협력·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피그런, 슬라임 파티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자동 시스템을 활용한 방치형 필드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몰입감 있는 캐릭터 육성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협력과 공존을 중시하는 직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직업의 고유한 장점을 살린 궁극의 전투 경험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천하를 제패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게임 쿠폰, 이벤트, 정보 등을 포함한 더 자세한 게임 정보를 제공, 게이머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베스파 관계자는 “극검: 멸신록은 단순한 MMORPG를 넘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극검의 앱스토어 1위 등극을 매우 의미 있는 성과로 인식하면서도 지속적으로 대작 게임을 출시하고 회사 정상화에 드라이브를 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베스파는 우수한 개발 역량을 가진 게임 개발사들을 통해 신작 게임 퍼플리싱을 연이어 추진할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기대작 '데빌노트: 레이더스 사가'를 출시할 예정이며, 하반기 해외 유명 애니메이션 IP를 바탕으로 액션 전략 RPG도 선보인다. 해당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하여 팬들에게 친숙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궁화신탁부터 알파플러스까지'…금융투자사 겸직금지 위반 수두룩
- 태광그룹 노조 "김기유 前 의장 구속·엄벌 촉구"
- 금융당국, 시장안정프로그램·PF 규제 완화 기간 연장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통신3사 대표와 통신비 부담 완화, 불법 스팸 근절 등 통신현안 논의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
- 친명계, '李 무죄 촉구 103만 탄원서' 서울중앙지법 제출
- 양은진 극지연구소 박사, 태평양 북극 그룹 의장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