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으로 인연 맺은 故 이선균 추모...“타임 투 세이 굿바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카데미가 2020년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 4관왕을 차지했던 배우 故 이선균을 애도했다.
11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됐다.
그 중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와 인연이 있는 故 이선균의 모습이 등장해 먹먹함을 안겼다.
이후 12월 27일 오전 10시 12분경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차 안에 의식 불명 상태로 한 남성이 발견됐고, 신원 확인 결과 이선균으로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가 2020년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 4관왕을 차지했던 배우 故 이선균을 애도했다.
11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 중 지난해 세상을 떠난 스타들을 추모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그 중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와 인연이 있는 故 이선균의 모습이 등장해 먹먹함을 안겼다.
한편 이선균은 지난해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다. 특히 그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거짓말 탐지기까지 요청한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후 12월 27일 오전 10시 12분경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차 안에 의식 불명 상태로 한 남성이 발견됐고, 신원 확인 결과 이선균으로 드러났다.
이선균은 발견 당시 의식이 없는 상태였고 조수석에는 번개탄을 피운 흔적이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 인해 해당 사건에 대한 경찰 수사는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묘’ 800만 돌파, 천만영화 타이틀 획득할까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드래곤·김고은 열애설 부인 “지인들이 겹치는 사이일 뿐” (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활동 중단’ 박한별, 6년 만에 연예계 복귀?...화보 촬영 공개에 ‘이목 집중’ [M+이슈] - 열린
- 이영애 첫 토크쇼, 최종 무산...KBS “여러 가지 어려움 때문”(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동원, 부친 논란에 당황...“교도소 수감? 전혀 몰라...힘든 시간 보내는 중”(공식입장 전문) -
- 임종석 ″이재명 1심, 누가 봐도 가혹해″
- '트럼프 2.0' 대변인으로 20대 레빗 발탁… 1기 행정부·대선 캠프 출신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