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매드, 데뷔 EP 플랫폼 앨범 발매 “팬들 위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의 소속사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3시부터 미니 레코드에서 1st EP
한편 노매드의 1st EP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신인 보이그룹 노매드(NOMAD)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의 소속사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3시부터 미니 레코드에서 1st EP <NOMAD> Cali ver 플랫폼 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라고 11일 밝혔다.
플랫폼 앨범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NFC·QR코드 등을 통해 음악을 듣는 음반으로, CD 없이도 음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리스너에게 각광받고 있다.
노매드의 ‘캘리포니아 러브’ 플랫폼 앨범 역시 데뷔 EP ‘NOMAD’(노매드)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California love(캘리포니아 러브)’와 ‘No pressure(노 프레셔)’를 비롯해 ‘Lights on(라이츠 온)’, ‘Eye 2 eye(아이 투 아이)’, ‘Automatic(오토매틱)’, ‘Oasis(오아시스)’와 ‘Let me love you(렛 미 러브 유)’의 7곡이 모두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NOMAD’가 아닌 ‘캘리포니아 러브’ 버전으로 발매되는 만큼 앨범의 콘셉트와 멤버들의 포토 카드 등도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이 떠오르는 수영장 콘셉트로 진행돼 차별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번 플랫폼 앨범에는 오피셜 포토카드, 미니 카드, 셀피 포토카드, 전용 가사지 등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품을 포함하고 있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노매드는 지난 2월 28일 데뷔 EP ‘NOMAD’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노매드(NOMAD)의 팀명은 ‘유목민’, ‘방랑자’라는 사전적 의미와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앞 글자에서 따온 것으로,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음악을 하겠다는 각오와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을 담았다.
한편 노매드의 1st EP <NOMAD> Cali 버전은 11일 오후 3시 미니 레코드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정식 판매가 시작되는 14일부터는 모든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
- 두산 정철원, ‘러브캐처’ 김지연과 혼전임신+결혼 공개 “용띠 정철투 반가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김준호♥김지민, 결혼 임박? 이미 축가 섭외 완료..“새혼의 아이콘”(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