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결혼 발표...후임 안나경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 뜨겁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지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후임인 안나경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강지영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이후 11일 JTBC '뉴스룸' 후임에 안나경 아나운서가 낙점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숙명여대를 졸업한 안나경 아나운서는 강지영 아나운서와 1989년생인 동갑내기로, 그는 2014년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강지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후임인 안나경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강지영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이후 11일 JTBC ‘뉴스룸’ 후임에 안나경 아나운서가 낙점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숙명여대를 졸업한 안나경 아나운서는 강지영 아나운서와 1989년생인 동갑내기로, 그는 2014년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인물로 입사 후 JTBC ‘뉴스 아침엔’ 진행을 맡으며 성장해 왔다.
이후 주말 ‘뉴스룸’을 거쳐 2016년 4월부터 주중 ‘뉴스룸’을 진행하며 강지영 아나운서 못지않게 JTBC 간판 아나운서로 불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10일 JTBC 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어떻게 입장을 전해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린다. 오는 4월 따뜻한 봄을 닮은 사람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
- 두산 정철원, ‘러브캐처’ 김지연과 혼전임신+결혼 공개 “용띠 정철투 반가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1골2도움’ 손흥민, 미친 활약→최고 평점…토트넘은 아스턴 빌라에 4-0 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