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민주, 사랑스러운 비주얼 개인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 멤버 민주가 남들과 다른 독특한 관점의 낱말 풀이로 팀의 방향성을 암시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11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UPER REAL ME Film - MINJU' 편을 게재했다.
아일릿의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1번 트랙 'My World'에 담긴 메시지와 민주의 매력을 보여 주는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 멤버 민주가 남들과 다른 독특한 관점의 낱말 풀이로 팀의 방향성을 암시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11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UPER REAL ME Film - MINJU’ 편을 게재했다. 아일릿의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1번 트랙 ‘My World’에 담긴 메시지와 민주의 매력을 보여 주는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민주는 주어진 힌트에 따라 크로스워드 퍼즐(crossword puzzle)을 푼다. 알파벳 ‘T, H, I, S, I, S, M, Y, W, O, R, L, D’로 시작되거나 마지막, 또는 중앙에 스펠링이 나오는 낱말을 맞추어 이어 나간다.
그는 이 퍼즐에 오답을 쓰기도 한다. 틀린 답인 줄 알면서도 오직 자신의 생각과 느낌대로 빈칸을 채운다. 그는 세상이 정해 놓은 답이 아닌, 엉뚱한 상상에 기반한 주체적 관점으로 낱말들을 써내며 ‘THIS IS MY WORLD’라는 문장의 퍼즐을 완성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워드(word)와 월드(world)라는 두 낱말이 단 한 글자 차이로 전혀 다른 뜻을 갖는 것처럼, 관점의 차이가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아일릿의 잠재력을 이들 데뷔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일릿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미니 1집 ‘SUPER REAL ME’로 데뷔한다. 이들 데뷔앨범에는 ‘My World’, ‘Magnetic’, ‘Midnight Fiction’, ‘Lucky Girl Syndrome’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Magnetic’이며,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모든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소송 8개월 만에 이혼[할리웃톡]
- 두산 정철원, ‘러브캐처’ 김지연과 혼전임신+결혼 공개 “용띠 정철투 반가워”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트롯왕자’ 정동원父 교도소 수감 중, 무슨 일?
- ‘1골2도움’ 손흥민, 미친 활약→최고 평점…토트넘은 아스턴 빌라에 4-0 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