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명수→박보검 확정, 제니 NO"…김태호 PD 새 예능 '가브리엘' 라인업부터 화려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젝트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가브리엘' 출연을 확정한 라인업은 '무한도전'의 원년 멤버인 박명수를 주축으로 예능인 홍진경이 가세했고 명품 열연을 펼치는 염혜란과 지창욱, 박보검 등이 가세하면서 새로운 그림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젝트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JTBC 측 관계자는 11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박명수, 홍진경, 염혜란, 지창욱, 박보검이 '가브리엘'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고지는 5월께 발표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다만 블랙핑크 멤버 제니 출연은 확정이 아니다"고 밝혔다.
'가브리엘' 제작 PD 또한 "아직 프로그램 소개가 되지 않은 상황에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돼 당황스럽다. 밝혀진 것처럼 박명수, 홍진경, 염혜란, 지창욱, 박보검은 '가브리엘' 출연이 맞고 제니 출연은 사실이 아니다. 3월 중 한 분 씩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무한도전'을 연출한 김태호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이 해외에서 타인의 삶을 체험해보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는 예능으로 오는 6월 첫 방송을 목표하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30일 개최된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 당시 임정아 JTBC 예능제작본부장은 "김태호 PD가 신작 기획서를 JTBC 쪽에 가져왔다. 굉장히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다. 김태호 PD다운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실제로 '가브리엘' 출연을 확정한 라인업은 '무한도전'의 원년 멤버인 박명수를 주축으로 예능인 홍진경이 가세했고 명품 열연을 펼치는 염혜란과 지창욱, 박보검 등이 가세하면서 새로운 그림을 완성했다. 박명수, 홍진경, 염혜란, 지창욱, 박보검이 김태호 PD만의 신박한 리얼리티와 융화되어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마, 재산 7조설 진짜? “저작권료 많지만 그 정돈 아냐”
- '박시은♥' 진태현 “여러분, 우리 아내 축하해주세요” 동네방네 자랑
- '서태지와 이혼' 이지아 “이혼? 요즘 시대에 '흠'은 아니지 않나”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너 딱 2년 본다”..기안84, '논란' 미노이에 왜 그랬을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