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부터 무안공항에서도 몽골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소홀딩스가 지난 2월 몽골 훈누에어(MR)와 한국총판대리점(GSA)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선다.
특히 지방 여행객의 몽골여행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지속적으로 무안, 대구 등 지방공항발 울란바토르 직항 노선을 운항해 몽골 여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5일부터 무안-울란바토르 노선 취항
락소홀딩스가 지난 2월 몽골 훈누에어(MR)와 한국총판대리점(GSA)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선다. 특히 지방 여행객의 몽골여행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훈누에어는 지난해 6월 몽골 민간항공 당국으로부터 대구·무안-울란바토르 노선 지정항공사로 선정돼 운수권을 획득했다. 오는 6월5일부터 9월18일까지 무안-울란바토르 노선을 주2회(수·일요일) 스케줄로 운항할 계획이다. 나아가 지속적으로 무안, 대구 등 지방공항발 울란바토르 직항 노선을 운항해 몽골 여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락소홀딩스 관계자는 "운수권을 활용해 지방공항 출발 정기편을 추진하고 국내 몽골 전문 여행사들과 협력할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여행상품 기획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몽골 여행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요셉 기자
몽골여행,몽골항공,울란바토르,신규취항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앙마이 신상 호텔, 인터컨티넨탈 치앙마이 매핑 - 트래비 매거진
- 진짜 하와이 초콜릿과 커피를 만끽할 수 있는 히든스팟 8 - 트래비 매거진
- 사우디 여행의 서막 : 리야드 & 알울라 - 트래비 매거진
-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 - 트래비 매거진
- 여의도 상공 150m에서 15분, 6월 '서울의 달' 뜬다 - 트래비 매거진
- 덤핑관광으로 서울관광 이미지 망치는 여행상품 단속 - 트래비 매거진
- 베트남 무이네, 오아시스 같은 스폿 6 - 트래비 매거진
- 중국 패키지 여행, 코로나 침묵 깨고 예열 시작 - 트래비 매거진
- 알고 싶거든, 욕지도로 - 트래비 매거진
- 지상 최대의 튤립 축제, 네덜란드 쾨켄호프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