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그리스 신화 테마 시즌 '신화와 필멸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한 챕터 5 – 시즌 2 '신화와 필멸자'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제우스, 아레스, 하데스, 아르테미스 등으로 대표되는 그리스 신화 속 신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장소와 무기들이 등장한다.
이 무기들은 맵에서 발견하거나 제우스, 아레스, 케르베로스, 하데스를 물리쳐 신화 버전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제우스, 아레스, 하데스, 아르테미스 등으로 대표되는 그리스 신화 속 신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장소와 무기들이 등장한다. 올림포스산을 올라 제우스와 싸워 번개의 힘을 얻거나, 명계를 지키는 문지기인 케르베로스를 무찌르고 하데스가 다스리는 지하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다.
먼저, 그리스 신화 속 유명 장소들을 재현한 지역들이 추가됐다. 신들의 왕 제우스가 사는 신성한 지역 올림포스산, 전쟁을 주관하는 아레스의 결투장 브롤러즈 배틀그라운드, 지옥의 파수견 케르베로스가 지키는 강 그림 게이트, 죽음을 관장하는 하데스의 본거지 지하 세계가 등장했다.
올림포스 신들을 테마로 한 무기도 업데이트됐다. 공중으로 날아올라 번개를 내리치는 제우스의 번개, 높은 피해량과 빠른 발사 속도를 가졌지만 반동이 큰 워포지드 돌격소총, 탄환을 세 발씩 발사하는 문지기 산탄총, 첫 발은 매우 정확하지만 쏠수록 명중률이 낮아지는 전령 기관단총, 원거리에서 적을 저격하는 헌트리스 지정사수소총이 추가됐다. 이 무기들은 맵에서 발견하거나 제우스, 아레스, 케르베로스, 하데스를 물리쳐 신화 버전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