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후두염 김신영 ‘정희’ 컴백 “목소리는 아직, 스페셜DJ 정모 나비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급성후두염 진단을 받고 휴식을 취했던 김신영이 '정희'에 컴백했다.
김신영은 최근 급성후두염 진단을 받고 6일부터 '정희' 생방송에 불참했다.
당시 소속사는 "김신영이 급성 후두염으로 약을 먹고 현재 휴식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신영은 "급성후두염으로 목소리가 안 나오는 바람에 며칠 자리를 비웠는데 급하게 달려와 준 의리남녀 정모, 나비씨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빨리 나으라고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급성후두염 진단을 받고 휴식을 취했던 김신영이 '정희'에 컴백했다.
3월 1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 오프닝에서 김신영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라고 밝게 인사했다.
김신영은 한 청취자의 사연을 읽으며 "상대를 미소 짓게 하는 말은 고마워. 어깨에 날개를 달아주는 말은 잘했어. 흘린 땀을 보람차게 하는 말은 고생 많았어. 우리네 마음속을 기가 막히게 표현해 주는 멋진 말이 참 많다"고 했다.
이어 김신영은 "아직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았지만 힘차게 외쳐본다. 정오의 희망곡 출발한다"고 외쳤다.
김신영은 최근 급성후두염 진단을 받고 6일부터 ‘정희’ 생방송에 불참했다. 당시 소속사는 “김신영이 급성 후두염으로 약을 먹고 현재 휴식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가수 정모, 나비가 스페셜 DJ로 빈자리를 채웠다.
김신영은 "급성후두염으로 목소리가 안 나오는 바람에 며칠 자리를 비웠는데 급하게 달려와 준 의리남녀 정모, 나비씨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빨리 나으라고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지드래곤, 미코 김고은과 띠동갑 깜짝 열애설 “친한 오빠동생 사이” 일축 [공식입장]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tvN ‘아파트404’ 부진, 도배 장판은 새로 해줘야 하지 않을까[TV와치]
- “물혹 같은 게 보여” 서동주, 자궁 초음파 검사 결과에 충격 (위대한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