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진선규 아내’ 박보경 ‘범죄도시4’ 우정출연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terarosa@mk.co.kr) 2024. 3. 11. 1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경이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에 우정출연한다.

'범죄도시1'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이자 남편인 진선규의 뒤를 이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된다.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투데이에 "박보경이 '범죄도시4'에 우정출연한게 맞다"고 밝히며 "역할은 영화를 보고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보경의 남편 진선규는 지난 2017년 개봉한 '범죄도시'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선규 박보경. 제공|엘르
배우 박보경이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에 우정출연한다. ‘범죄도시1’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이자 남편인 진선규의 뒤를 이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된다.

1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박보경은 ‘범죄도시4’에 깜짝 출연해 힘을 보탠다.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투데이에 “박보경이 ‘범죄도시4’에 우정출연한게 맞다”고 밝히며 “역할은 영화를 보고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박보경. 제공|엘르
박보경은 2008년 영화 ’순정만화‘를 통해 데뷔했지만, 결혼 후 약 8년의 공백기를 가지며 엄마의 역할에 집중해왔다. 그러다 2019년부터 JTBC ‘괴물’,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넷플릭스 ‘소년심판’, tvN ‘작은 아씨들’, JTBC ‘나쁜엄마’, 디즈니+ ‘무빙’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보경은 ’작은 아씨들‘에서는 박재상(엄기준 분)의 비서실장이자 악역 고수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나쁜엄마‘에서는 미스터리한 이장 부인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 연극 배우 생활로 쌓인 내공이 인정받으며 빛을 발하고 있다.

박보경의 남편 진선규는 지난 2017년 개봉한 ‘범죄도시’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오랜 기간 무명 생활을 거쳤지만, 극중 조선족 위상락 역을 통에 이름을 알리게 된 것. 코미디영화 ‘극한직업’(2019)으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데 이어 지난해 개봉한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악역 장명준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유발했다.

진선규는 2022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박보경을 언급하기도 했다. 진선규는 “‘범죄도시1’ 때 많은 분이 알아봐 주셨던 것처럼 와이프한테 그런 순간이 지금이 아닌가 싶어서 되게 뿌듯하고 기분이 계속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범죄도시4‘는 다음 달 24일 개봉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