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정부는 공중보건의사와 군의관을 대형병원에 파견하고, 의료현장을 지키는 일부 전공의들을 보호하는 신고센터도 운영합니다.
2. 의대 증원에 대한 의료계의 반발이 대학교수 전반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오늘(11일) 오후에는 서울대 의대 교수들이 총회를 열고 집단행동 여부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3.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야당이야말로 패륜공천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정부는 공중보건의사와 군의관을 대형병원에 파견하고, 의료현장을 지키는 일부 전공의들을 보호하는 신고센터도 운영합니다.
2. 의대 증원에 대한 의료계의 반발이 대학교수 전반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오늘(11일) 오후에는 서울대 의대 교수들이 총회를 열고 집단행동 여부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3.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야당이야말로 패륜공천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민주당은 해병대 채 상병 사건을 통해 장관 탄핵 카드를 꺼내 들었습니다.
4.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 ELS의 투자손실이 6조 원에 달할 거로 예상되는 가운데, 금융당국이 투자손실의 최대 100%까지 배상할 수 있다는 기준안을 내놨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강인, 축구대표팀 발탁…손흥민과 태국전 출격
- 일본서 더 저렴하고 푸짐?…논란의 한국산 컵라면
- "새 옷 맞아?" 분통…'무상지원 교복' 품질 어땠길래
- 꽉 찬 도시락이 5천 원…바가지요금 싹 없앤 비결
- [영상] 무인점포 절도범 다리 걸어 제압한 시민 표창장
- "특급 호텔 칫솔 팔아요"…사라진 어메니티, 중고로 '불티'
- 법정동 이름이 '에코델타'?…외국어 동명 놓고 갑론을박
- 박용진 "30m 뒤에서 출발…이재명, '공천혁명' 결과로 증명해야" [정치쇼]
- 40만 계좌 홍콩ELS 손실 6조…금감원 "판매사 최대 100% 배상"
- 홍익표, 이종섭 출국에 "외교부·법무부 장관 탄핵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