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 가족들도 함께"…중기중앙회, 신규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가 2024년 노란우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함께 써요, 노란우산!'과 '노란우산을 쓰다, 내 꿈을 쓰다!'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각각 2편씩 총 4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신규 TV광고에는 노란우산 홍보모델들이 직접 부른 CM송도 새롭게 선보였다.
중기중앙회는 가입대상별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각 분야별 노란우산 홍보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영상을 추가 제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가 2024년 노란우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함께 써요, 노란우산!'과 '노란우산을 쓰다, 내 꿈을 쓰다!'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각각 2편씩 총 4편으로 제작됐다. 홍보대사 배우 정준호·남보라와 2024년 노란우산 홍보모델로 선발된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들이 출연했다.
연기교사, 트로트가수, 약사, 운동강사 등 다양한 업종의 20여명으로 구성된 노란우산 홍보모델은 노란우산 가입자·가족 1600여명 지원자 중 최종 선발됐다.
이들은 올 한 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소상공인 홍보 및 콘텐츠 영상에 출연하는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신규 TV광고에는 노란우산 홍보모델들이 직접 부른 CM송도 새롭게 선보였다.
중기중앙회는 "단순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를 통해 사회안전망으로서의 노란우산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밝고 신나는 리듬의 CM송을 통해 청년층의 노란우산 인지도 제고 및 가입률을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중기중앙회는 가입대상별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각 분야별 노란우산 홍보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영상을 추가 제작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노란우산 정보를 영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노란우산 신규 TV광고는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노란우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