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BBIA),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 자사몰 ·네이버 선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자사몰과 네이버에서 선런칭 한다.
삐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컬러명부터 실제 발색까지 '맛있어 보이는 딜리셔스 글레이즈'로 촉촉하고 광택 넘치는 립 연출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드린다. 한 번만 발라도 맑고 선명히 발색되며,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워터리한 모이스처 제형으로 발림성 또한 우수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레이어링 한 번으로 시럽 코팅한 듯한 글레이즈광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멜팅밤 특유의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끈적임도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멘톨 성분 함유로 입술에 적당한 쿨링감과 즉각적 플럼팅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1호 오리지널 글레이즈 ▲2호 캔디 글레이즈 ▲3호 포도 글레이즈 ▲4호 피그 글레이즈 ▲5호 카라멜 글레이즈 ▲6호 초코 글레이즈 ▲7호 허니 글레이즈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삐아스러운 독특한 컬러플레이로 단독 사용뿐 아니라 다른 호수와 조합해 나만의 컬러를 완성하기에도 좋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 선런칭은 11일 오전 10시이며, 삐아 자사몰과 네이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선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티커도 증정한다.
삐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컬러명부터 실제 발색까지 ‘맛있어 보이는 딜리셔스 글레이즈’로 촉촉하고 광택 넘치는 립 연출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드린다. 한 번만 발라도 맑고 선명히 발색되며,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워터리한 모이스처 제형으로 발림성 또한 우수하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간호사인데 의대 증원 반대”…알고보니 의사가 사칭글? [e글e글]
- 목욕탕서 미끄러져 팔 골절된 손님…법원 “업주 과실”
- “죽으라는거냐”…고속도로에 버려진 사모예드 2마리 (영상)
- 한동훈 “이재명이 이재명 공천한게 패륜 공천”
- 전기톱으로 장작 자르던 80대 신체 절단사고로 숨져
- 동 이름이 에코델타?…전국 첫 ‘영어 동명’ 추진에 갑론을박
- 복지부장관 “행정처분 절차 끝나기 전 복귀한 전공의는 선처하겠다”
- “아이 잘 부탁한다”…혼자 아이유 콘서트 간 어린이가 건넨 손편지
- 배우 박지환, 사실 아들 있는 유부남…내달 결혼식
- “너 때문에 게임졌다”…임신한 여자친구 상습 폭행한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