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오는 23일 입학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Le Cordon Bleu) 한국지사가 오는 23일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측에 따르면, 해외 주요 캠퍼스를 한눈에 비교하고 해외 입학 당당자와의 Q&A 시간을 통해 유학준비에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입학 설명회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의 공식 블로그에서 무료 참가 접수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95년 프랑스 파리에서 첫 수업을 시작한 르 꼬르동 블루는 요리, 제과, 제빵 실무 교육부터 레스토랑·호텔 매니지먼트, 와인, 영양학과 식음교육, 호스피탈리티 학·석사 학위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지속가능한 요리연구 개발에 투자하며 글로벌 미식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 세계 20개국 30개 이상의 캠퍼스 중, 한국 유학생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9개 국가의 주요 해외 캠퍼스의 입학정보를 상세 안내할 예정이다. 9개 캠퍼스는 파리, 런던, 마드리드, 오타와, 호주, 뉴질랜드, 태국, 말레이시아, 서울이다.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측에 따르면, 해외 주요 캠퍼스를 한눈에 비교하고 해외 입학 당당자와의 Q&A 시간을 통해 유학준비에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입학 설명회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의 공식 블로그에서 무료 참가 접수 가능하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간호사인데 의대 증원 반대”…알고보니 의사가 사칭글? [e글e글]
- 목욕탕서 미끄러져 팔 골절된 손님…법원 “업주 과실”
- “죽으라는거냐”…고속도로에 버려진 사모예드 2마리 (영상)
- 한동훈 “이재명이 이재명 공천한게 패륜 공천”
- 전기톱으로 장작 자르던 80대 신체 절단사고로 숨져
- 동 이름이 에코델타?…전국 첫 ‘영어 동명’ 추진에 갑론을박
- 복지부장관 “행정처분 절차 끝나기 전 복귀한 전공의는 선처하겠다”
- “아이 잘 부탁한다”…혼자 아이유 콘서트 간 어린이가 건넨 손편지
- 배우 박지환, 사실 아들 있는 유부남…내달 결혼식
- “너 때문에 게임졌다”…임신한 여자친구 상습 폭행한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