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종로약국, 지역 인재 육성 위해 5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천 종로약국이 지난 7일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제천시 인재육성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지중현 재단 이사장, 김도석 약국 대표 등이 참석했다.
지중현 재단 이사장은"지역의 대표 약국으로써 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종로약국의 김도석 대표 약사님을 비롯한 여러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고귀한 뜻이 더욱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로약국’은 1999년부터 제천 중앙시장 앞에 위치한 모범 약국으로, 제천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의 건강과 복지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대한 약국의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주는 모범사례이다.
김도석 대표 “지역 인재들이 꿈을 펼쳐 제천 사회의 든든한 기둥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갖고 재단에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지중현 재단 이사장은“지역의 대표 약국으로써 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종로약국의 김도석 대표 약사님을 비롯한 여러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고귀한 뜻이 더욱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스포츠동아(충북)|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수술 중단’ 선언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아시안컵 논란' 이강인, 황선홍호 승선 '주민규 첫 발탁'
- 린가드, FC서울 홈 데뷔전에 5만1670명 구름 관중 …최다관중 신기록
- 매너 좋은 손흥민, 팬 사인 요청 거절 왜? '칭찬 릴레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