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배틀크러쉬', 21일 2차 글로벌 테스트 진행
이학범 2024. 3. 11. 11:4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오는 21일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총 97개국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21일 오후 4시부터 29일 3시까지 PC(스팀 플랫폼)와 모바일(안드로이드)에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지난 '지스타 2023'에서 시연회를 통해 '배틀크러쉬'를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1차 베타 테스트 및 '지스타 2023' 시연 버전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개선점들이 담겨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 신화 속 인물을 바탕으로 제작된 캐릭터 등이 특징이며, 2024년 상반기 중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배틀크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디스코드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