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욱, 초이랩과 전속 계약…에이핑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진욱이 에이핑크와 한솥밥을 먹는다.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11일 "트로트 가수 진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욱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진욱은 미성을 보유한 젊은 트로트 가수다.
한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최신규 대표가 이끄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과 '미스트롯3'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한 신예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욱이 에이핑크와 한솥밥을 먹는다.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11일 "트로트 가수 진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진욱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진욱은 미성을 보유한 젊은 트로트 가수다. 어린시절 청소년가요제 최우수상을 받으며 '트로트 신동'으로 각광 받았다. 아역 배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이력도 있는 만큼 전천후 활약이 기대된다.
진욱은 지난해 TV CHOSUN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TOP7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진욱이 '미스터트롯2'에서 선보인 '회초리', '무심세월', '가시오', '서울 가 살자'와 신곡 '이별편지'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얻었다.
'미스터트롯2' 이후에도 진욱은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최신규 대표가 이끄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윤보미·김남주·오하영과 '미스트롯3'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한 신예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소속돼 있다. 이번에 첫 번째 남성 아티스트로 진욱을 영입하며 더욱 큰 도약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슬, '오늘의 카레' 여주 맡는다…특별한 '공감+위로' 기대
- 슈퍼주니어-D&E, 26일 컴백확정…새 미니 '606' 타임테이블 공개
- NCT 127, 두 번째 日 돔투어 마무리…나고야·오사카·도쿄 등서 26만명 소통
- "이제 시작!"…온리, 데뷔 첫 인니 단독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 권유리, '17회 아시아 필름 어워즈' 초청참석…레드카펫·시상대서 '흑진주 매력' 발휘
- [총선 D-30]'반도체' 공약 핵심 의제로 부상
- 민주 고민정 최고위 복귀 …“尹 정권 폭주 막는 데 힘 모아야”
- LG, 알츠하이머·암 정복 AI 개발 …美 잭슨랩과 협력
- 아이알링크, 모바일 콜센터 구축 연이어 성공...AI 컨택센터로 진화
- 장익환 LG전자 BS사업본부장 “2026년까지 전기차 충전기 사업 글로벌 1위 수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