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인기 가전 혼합 패키지 '전국민 1등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가 혼수 시즌을 맞아 주요 가전 제조사의 다양한 품목을 혼합해 선택해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소비자들의 가전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최대 458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규진 기자]전자랜드가 혼수 시즌을 맞아 주요 가전 제조사의 다양한 품목을 혼합해 선택해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소비자들의 가전 선택 폭을 넓히는 동시에 최대 458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TV와 냉장고를 특정 제조사 품목으로 선정한 뒤 세탁기와 의류관리기를 다른 제조사 품목으로 선택해도 온라인 최저가보다 큰 할인 폭을 유지하는 행사"라고 말했다.
아울러 전자랜드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밥솥 등 필수 가전 5가지 특가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00만원대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실속 패키지’도 내놨다. 신혼집에 빌트인 가전이 있어 단일 가전제품만 필요하다면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으나, 포장을 뜯지 않은 ‘리퍼비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특가로 살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면 15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 가전을 전문상담사의 설명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2만여개의 제품을 취급하기에 젊은 부부라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가전제품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며 "전자랜드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간편식 과 가공식품 등 식품류부터 캠핑용품, 골프채 등 여가용 물품까지 판매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또, “전자랜드는 신혼부부의 최신 니즈를 반영한 여러 할인 상품을 개발해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 방문해 합리적 가격에 혼수 가전을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진 기자(sky9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