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사전등록자 100만 돌파

오경택 2024. 3. 11. 11:1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은 1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책의 주인인 이용자가 플레니스 대륙을 뒤덮은 공포를 종식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는 지난 5일부터 글로벌 사전 예약이 시작됐고 5일 만인 9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별이되어라2'는 기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존재하며, 별의 힘이라 불리는 각 유형에 따라 캐릭터를 배치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이정구, 정혜원, 여민정, 김명준, 김하루, 유우키 아오이, 와키 아즈미, 에노키 준야, 제임스 맥노턴, 바비 록우드, 클레어 모건 등 국내외 성우가 목소리 더빙에 참여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하이브IM은 사전등록자 100만 명 이상 달성을 기념해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2'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