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새 학기 기념행사…학식 반값에 도서 할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페이코는 이달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에 도서·식음료(F&B)·브랜드 상품 등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개강한 캠퍼스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는 2016년 경희대(서울)에 처음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한 이후 기숙사 식권, 통학버스 승차권, '천원의 아침밥' 예약, 교내 마일리지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편의점 할인·적립 등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NHN페이코는 이달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에 도서·식음료(F&B)·브랜드 상품 등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개강한 캠퍼스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40개의 페이코 캠퍼스존 전체 대학에서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 대상 학생은 학식 반값 할인을 비롯해, 캠퍼스 밖 학교 주변 상권에서도 매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존 이용이 처음인 새내기라면 학식 반값 할인이 제공된다. 재학 중인 대학의 이메일 인증 후 쿠폰을 다운로드해 캠퍼스존 포인트 결제 시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학식 반값 할인은 인당 1회 적용 가능하다.
브랜드 상품별 할인가도 주목할 만하다. 맘스터치·공차·이디야커피 등 인기 F&B 브랜드와 알라딘중고서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다운로드하면 된다. 쿠폰은 브랜드별 1인 1회 한정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는 2016년 경희대(서울)에 처음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한 이후 기숙사 식권, 통학버스 승차권, ‘천원의 아침밥’ 예약, 교내 마일리지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편의점 할인·적립 등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페이코 캠퍼스 누적 인증자 수는 38만명 이상이다. 현재 전국 대학의 70%에 해당하는 240여개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하고 관련 기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캠퍼스 안팎에서 다양한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캠퍼스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제휴사들과 협업을 확대하는 등 대학생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서 20대 남성 추락사
- '러브캐처' 김지연, 야구선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결혼
- '친명 공천 반발' 고민정, 11일 최고위 복귀…사퇴 선언 13일만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김흥국, 영화제작자 변신… 박정희·육영수 다큐 만든다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건 무혐의 불송치 결정"
- 서경덕 “日극우, 옷 벗기는 사진에 딸 합성…사람이 할 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