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3인, 봄 맞아 팝업스토어 연다

구지윤 인턴 2024. 3. 11.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오는 14일에 더현대 서울에서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3인과 팝업스토어 '봄! 나 이거 유튜브에서 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계절인 '봄'에 맞춰 크리에이터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컨셉이다.

2024 샌드박스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7일까지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존에서 운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몇명',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 참여
신규 기획 굿즈와 다양한 이벤트 만나볼 수 있어
[서울=뉴시스] 팝업스토어 '봄! 나 이거 유튜브에서 봄!' 오픈 포스터 (사진= 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 2024.3.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구지윤 리포터 =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오는 14일에 더현대 서울에서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3인과 팝업스토어 '봄! 나 이거 유튜브에서 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계절인 ‘봄’에 맞춰 크리에이터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컨셉이다. 샌드박스 소속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총몇명',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 등 3인이 행사에 참여한다.

총몇명은 '퇴근 후 혼밥러' 시리즈로 현대인의 공감 지점을 유쾌하게 풀어내 인기몰이 중인 종합 애니메이션 채널이다. 빨간내복야코는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채널이다. 소맥거핀은 유쾌하고 독특한 일상생활을 그려내는 애니메이션 채널이다.

이들은 이번 팝업스토어 기획에 직접 참여했다.

2024 샌드박스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7일까지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존에서 운영된다. 참여객들은 선공개되는 신규 기획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존과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판매는 샌드박스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주관한 ‘애플뮤직’ G마켓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샌드박스 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어려운 구독자들을 위해 14일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tubegui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