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섬진강수달생태공원 야간 미디어파사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구례군은 오는 12일부터 섬진강수달생태공원 미디어파사드 야간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군청에서는 섬진강과 수달의 상징적,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창의적이고 입체적인 콘텐츠를 연출할 예정이다.
관람 시간은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며 수달생태공원 휴원일인 월요일에는 쉰다.
김순호 군수는 "수달생태공원의 낮은 2345그루의 홍매화가 수놓고 밤은 트리타워 조명과 미디어파사드가 수놓고 있다"고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례)=박대성 기자] 전남 구례군은 오는 12일부터 섬진강수달생태공원 미디어파사드 야간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파사드는 미디어(media)와 건물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facade)의 합성어로, 건물 외벽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상영하는 것을 뜻한다.
군청에서는 섬진강과 수달의 상징적,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창의적이고 입체적인 콘텐츠를 연출할 예정이다.
관람객이 몰입하며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수달의 습성을 살린 개성 있는 3D 캐릭터에 스토리텔링을 더했다. 관람 시간은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며 수달생태공원 휴원일인 월요일에는 쉰다.
김순호 군수는 “수달생태공원의 낮은 2345그루의 홍매화가 수놓고 밤은 트리타워 조명과 미디어파사드가 수놓고 있다”고 홍보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분당차여성병원서 난자 냉동
- 김준호·김지민 정말 결혼하나?…축가는 조혜련·거미·세븐
-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영화 제작자 나선다
- 서경덕 "옷 벗기는 사진에 딸 얼굴 합성…사람 할 짓 아냐" 분노
- “이강인? 대표팀 소집 불가” 홍준표, 재차 태클…이유 뭔가했더니
- “조국 지지한다”는 문성근…SNS에 北 김일성 사진 올려, 왜?
- 20년 절친 김승수·양정아 핑크빛?…"친구처럼 같이 살자"
- ‘너 리셀러 맞지?’ 팬 요구 ‘단호히 거절’한 손흥민에 칭찬쇄도
- 한가인, ‘외모·성격 ’판박이 남매 공개…“귀여워 미치겠다"
- “결혼도 안한 제가” 주례 선 하지원, ‘짠한형’ 약속 지켰다…정호철 결혼 축가는 이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