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커플링 공개…진정성 의혹 해소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측이 김동완과 서윤아가 만난 지 100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데이트에 나선다다고 알린 가운데 이들의 데이트에 대한 진정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은 오는 13일 방송에 앞서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서로의 데이트 로망을 실현해 보는 모습이 펼쳐진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은 오는 13일 방송에 앞서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서로의 데이트 로망을 실현해 보는 모습이 펼쳐진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 대해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고 시내를 활보한다”며 “다정히 손을 잡은 김동완서윤아의 행복한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랑즈’ 에녹은 부러워하고 심형탁 역시 귀엽게 질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동완은 “이날이 저희가 만난 지 100일째 되는 날”이라고 설명한 뒤, 넷째 손가락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한다고.
그러나 두 사람의 데이트가 방송 때문인지, 진정성 있는 만남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앞서 ‘신랑수업’에서는 신성, 박소영이 실제 커플처럼 만남을 이어갔으나 결국 하차한 바 있다. 또한 김동완이 타 방송에서 결혼한 신화 멤버들이 부럽지 않다며 “혼자만의 시간을 더 갖고 싶다”고 말해 진정성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신랑수업’은 1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서 20대 남성 추락사
- '러브캐처' 김지연, 야구선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결혼
- '친명 공천 반발' 고민정, 11일 최고위 복귀…사퇴 선언 13일만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김흥국, 영화제작자 변신… 박정희·육영수 다큐 만든다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건 무혐의 불송치 결정"
- 서경덕 “日극우, 옷 벗기는 사진에 딸 합성…사람이 할 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