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앞둔 23일, `73년생 한동훈` 저자 심규진 교수 북토크쇼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의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의 분석서로 화제가 된 '73년생 한동훈' 저자 심규진 교수와 국내 유명 보수 논객들이 함께하는 북토크쇼가 오는 23일 카페 앙트레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22대 총선을 20여일 앞둔 시점에서 '보수 정치의 복원, 22대 총선에 달려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 저자 심규진 스페인 IE대학 교수는 "나는 왜 '73년생 한동훈'을 출간했는가"라는 주제로 15분 토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의 분석서로 화제가 된 '73년생 한동훈' 저자 심규진 교수와 국내 유명 보수 논객들이 함께하는 북토크쇼가 오는 23일 카페 앙트레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22대 총선을 20여일 앞둔 시점에서 '보수 정치의 복원, 22대 총선에 달려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 저자 심규진 스페인 IE대학 교수는 "나는 왜 '73년생 한동훈'을 출간했는가"라는 주제로 15분 토크를 진행한다.
이어 '진검승부 22대 총선' 보수정당은 승리할까? '20년 지기 윤석열과 한동훈은 태종과 세종 관계를 벤치마킹해야' 보수정권의 향후 집권 전략 이라는 주제로 초대손님과의 토크쇼가 진행된다.
초대손님에는 전옥현 전 국정원 차장 (전옥현 안보정론TV 대표), 서민 단국대 교수, 호남대안포럼 공동대표 이양승 군산대 교수, 국민의힘 은평구 예비후보로 출마를 했던 오진영 작가, 서해 피살 공무원의 친형인 이래진 '서해일기' 저자, 국민의힘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한 조명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법카' 저자, 호남 청년활동가로 알려진 송서율 정책연구단체 대표, 그리고 포항공대 생명공학 박사 출신으로 알려진 김동찬 박사(김동찬 연구소 소장) 등 보수 논객들이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는 '73년생 한동훈' 독자 100명을 초대하며, 참석이 어려운 분과 지방에 계신 분들을 위해서 '전옥현 안보정론TV'와 '뉴데일리TV' 유튜브에서 라이브 중계 예정이다.
한편, '73년생 한동훈'은 심규진 스페인 IE대학 교수가 작년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사퇴할 즈음인 12월 초에 출간되어 품절이 되는 등 서점가를 강타한 바 있다. 이 책은 한동훈 팬덤 현상 등을 분석하고, 향후 한국 정치에서 한동훈 위원장의 역할과 윤석열 대통령과의 관계 설정 등을 독특한 시각으로 분석하여 화제가 된 '73년생 한동훈'은 작년 12월 5주부터 1월 3주까지 교보문고 정치사회 분야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에 간다고?" 술마시다 여성 폭행한 60대男…현행범 체포
- "베이조스 비켜라"…세계 최고 갑부 이번엔 루이뷔통 회장
- 배달 오토바이 치고 달아난 20대 음주운전자…자택서 긴급체포
- 기장·부기장 동시 졸음운전 `충격`…아찔했던 인니 항공기
- `앙상한 뼈` 가자 10살 소년 결국 사망…충격적 모습 공개됐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