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료…우승자는 영국行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4. 3. 11.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INI코리아가 지난 9~10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개최한 '2023-2024 JCW 챌린지 파이널'이 막을 내렸다고 11일 밝혔다.

MINI JCW 챌린지에선 JCW 모델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할 수 있다.

경합 끝에 총 29명의 참가자가 예선을 통과해 MINI JCW 챌린지 파이널에 진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INI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료…우승자는 영국行 [사진제공=MINI코리아]
MINI코리아가 지난 9~10일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개최한 ‘2023-2024 JCW 챌린지 파이널’이 막을 내렸다고 11일 밝혔다.

MINI JCW 챌린지에선 JCW 모델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할 수 있다. 이번 결선에 앞서 지난해 11월에 열린 예선전에서는 MINI 공식 딜러사를 통해 참가 신청한 JCW 소유자 약 110명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합 끝에 총 29명의 참가자가 예선을 통과해 MINI JCW 챌린지 파이널에 진출했다.

결선 출전자들은 ‘타임 트라이얼’과 ‘짐카나’ 두 가지 종목을 통해 실력을 겨뤘고,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자가 가려졌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영국의 굿우드 페스티벌 및 MINI 옥스퍼드 공장을 견학할 기회와 이를 위한 항공 및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차량 커스텀 시공이 가능한 디테일링 바우처를 제공했다.

MINI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료…우승자는 영국行 [사진제공=MINI코리아]
행사장에선 레이싱 경기 외 ▲짐카나 챌린지 ▲카운터 스티어링 체험 ▲JCW 버스 ▲MINI 드라이빙 센터 투어 ▲레이싱 시뮬레이터 ▲MINI RC카 레이스 등 동반인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MINI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MINI JCW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MINI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서울 강남 신사동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되는 ‘MINI 헤리티지 & 비욘드’ 전시의 온라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클래식 mini와 현행 MINI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2분기 중 국내 출시 예정인 순수전기 뉴 올 일렉트릭 MINI 쿠퍼와 뉴 올 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 등 최신 MINI 모델을 미리 접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