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제26회 대학원 페어 및 전공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화여대는 2024학년도 1학기를 맞아 오는 12일 교내 ECC에서 '제26회 대학원 페어(FAIR) 및 전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화여대 대학원 페어는 우수 대학원생을 유치하고 학부생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1학년도 1학기부터 매 학기 개최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이화여대는 2024학년도 1학기를 맞아 오는 12일 교내 ECC에서 ‘제26회 대학원 페어(FAIR) 및 전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화여대는 대학원 페어의 가장 큰 장점을 진학하고 싶은 대학원 전공 교수와 일대일로 상담할 수 있다는 점으로 꼽았다. 각 학과·전공 소속 교수 300여 명이 미리 공지된 시간표에 따라 실시간 상담을 진행한다. 올해 프로그램에는 이화여대 일반대학원, 국제대학원, 통역번역대학원, 경영전문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디자인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신학대학원, 정책과학대학원, 공연예술대학원,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등 11개 대학원의 94개 학과·전공이 참여한다.
학부 재학생을 비롯한 대학원 진학 희망자는 누구나 페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대일 상담을 통해 대학원 교육과정, 대학원 입학 및 장학 제도, 졸업 후 진로 등 이화여대 대학원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대학원 페어와 더불어 정시모집 통합선발로 입학한 호크마교양대학 재학생이 향후 진입할 학부 전공을 탐색하는 ‘전공박람회’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화여대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상담시간표를 보고 관심 있는 학과의 상담 시간에 부스를 방문해 상담받으면 된다. 교수님과의 상담 및 설문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김윤정 (yoon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서 20대 남성 추락사
- '러브캐처' 김지연, 야구선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결혼
- '친명 공천 반발' 고민정, 11일 최고위 복귀…사퇴 선언 13일만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김흥국, 영화제작자 변신… 박정희·육영수 다큐 만든다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건 무혐의 불송치 결정"
- 서경덕 “日극우, 옷 벗기는 사진에 딸 합성…사람이 할 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