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 셔틀 타고 세븐틴 콘서트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달 말 열리는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SEVENTEEN) 앙코르 콘서트의 이동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 T 셔틀은 각 지역별 거점 정류장에서 콘서트장까지 왕복 이동을 돕는다.
카카오 T 앱에서 여행탭으로 이동한 후 '콘서트 셔틀'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출발지에 따라 셔틀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하이브는 카카오 T 버스 대절 서비스를 통해 검암역과 아시아드 주경기장 주차장 사이를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달 말 열리는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SEVENTEEN) 앙코르 콘서트의 이동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셔틀은 오는 30~31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맞춰 운영된다. 예약 기반의 카카오 T 셔틀, 공연장과 근처 지하철역을 오가는 무료 순환 셔틀 2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카카오 T 셔틀은 각 지역별 거점 정류장에서 콘서트장까지 왕복 이동을 돕는다. 거점은 수도권 7곳(종합운동장역·시청역·합정역·사당역·노원역·미금역·영통역), 지방 4곳(대전·대구·광주·부산)이다.
오는 13일부터 카카오 T 앱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카카오 T 앱에서 여행탭으로 이동한 후 '콘서트 셔틀'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출발지에 따라 셔틀을 선택할 수 있다.
무료 순환 셔틀은 콘서트장 인근 검암역에서 콘서트장으로 이동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인근에는 검암역과 아시아드경기장역 등 지하철역 2곳이 있으나 도보로는 각각 약 50분, 20분씩 소요될 정도로 먼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에 하이브는 카카오 T 버스 대절 서비스를 통해 검암역과 아시아드 주경기장 주차장 사이를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무료 순환 셔틀은 콘서트 양일간 공연 일정에 따라 30일에는 10~18시, 21~23시, 31일에는 9~17시, 20~22시 사이에 30분 간격으로 운영된다.
안규진 카카오모빌리티 사업부문총괄 부사장은 "카카오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어려운 국내외 관람객들의 이동을 지원하고 이용자의 수요를 충족하는 이동 선택권을 확대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CTO에 정규돈 전 카카오뱅크 CTO 내정...조만간 '조직개편'도
- 장항준 감독, 검찰 조사…카카오엔터의 드라마 제작사 고가인수 의혹 관련
-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그린피 할인 혜택 제공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
- 대형마트, 김장족·김포족 동시 공략 할인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