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농협, 조합원 건강 살뜰히 챙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 사진 맨 앞)이 조합원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며 호평받았다.
충주농협은 조합원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월26일부터 3월6일까지 조합원 500여명에게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한교 조합장은 현장을 찾아 조합원의 안부를 살폈다.
최한교 조합장은 "앞으로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 사진 맨 앞)이 조합원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며 호평받았다.
충주농협은 조합원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월26일부터 3월6일까지 조합원 500여명에게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했다. 올해는 1963년 이후 출생 조합원이 대상이다.
기본 진료와 컴퓨터단층촬영(CT), 내시경, 자기공명영상장치(MRI) 등 다양한 선택검사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최한교 조합장은 현장을 찾아 조합원의 안부를 살폈다. 추후 검진자 중 결과 상담이 필요한 조합원에게 전문의 상담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한교 조합장은 “앞으로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