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16일 마지막 홈경기서 팬 감사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2023~24시즌 마지막 홈경기 날인 오는 16일 팬 감사 이벤트 'THANK U FANS'를 개최한다.
페퍼저축은행 구단은 "AI 페퍼스가 이번 시즌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지 못했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다음 시즌 더 나은 모습을 약속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며 "해당 홈경기 티켓은 전 관중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구단은 “AI 페퍼스가 이번 시즌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지 못했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다음 시즌 더 나은 모습을 약속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며 “해당 홈경기 티켓은 전 관중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경기 전후 팬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전인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페퍼스타디움 외부 광장에서 익스피리언스존, 뮤직존, 포토존, 이벤트존, 게임존, 포토존, 스폰서존이 설치되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선수들이 훈련 시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한 리시브 체험 프로그램 및 스파이크 챌린지가 진행돼, 팬들은 선수들의 훈련 일부를 경험할 수 있다.
AI 페퍼스 마스코트 컬러링 이벤트, 광주 로컬밴드 공연, 미니바이킹 및 레트로 오락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이 가능하며, 티켓 지참 시 1인당 최대 1만원 상당의 식음료 쿠폰이 제공돼 준비된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간식 및 식음료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I 페퍼스의 광주 지역 소상공인 연계 프로그램인 페퍼 패밀리십 가맹점주들의 플리마켓도 열려 다채로운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선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경기 전, 박은서, 염어르헝 등의 선수로 미니 팬사인회가 열린다. 경기 후에는 경기 전 팬들이 남긴 메시지에 대한 선수단의 Q&A가 진행된다. 팬들과 선수단과 단체 사진촬영도 진행된다.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사후 이벤트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사인회와 선수단이 그려진 V툰 후드티 제공 및 추첨을 통한 경품 혜택이 지원된다.
이날 경기는 전 좌석 무료입장으로 11일 오전 11시 KOVO 통합홈페이지에서 일반 예매를 통해 사전예매(1인당 최대 2매)할 수 있다. 잔여표 현황에 따라 경기 당일 오후 1시부터 잔여좌석에 대한 현장 매표 발권을 통해 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이번 시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음 시즌은 팬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내실있게 준비할 것이며 이런 포부를 이번 팬 감사 이벤트를 통해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서 20대 남성 추락사
- '러브캐처' 김지연, 야구선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결혼
- '친명 공천 반발' 고민정, 11일 최고위 복귀…사퇴 선언 13일만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김흥국, 영화제작자 변신… 박정희·육영수 다큐 만든다
- 존 시나, 알몸으로 오스카 무대 등장…의상상 시상에 폭소
-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건 무혐의 불송치 결정"
- 서경덕 “日극우, 옷 벗기는 사진에 딸 합성…사람이 할 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