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X에이티즈 홍중, 시선 확 끄는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에이티즈(ATEEZ) 홍중과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열기를 높였다.
발매 전 타이틀곡 '이니 미니(Feat. 홍중(ATEEZ)'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청하는 '이니 미니'의 피처링을 맡은 에이티즈의 홍중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은 완벽한 호흡으로 포인트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소화하며 '이니 미니'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피처링에 에이티즈 홍중 참여
가수 청하가 에이티즈(ATEEZ) 홍중과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열기를 높였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이니 미니(EENIE MEENIE)'를 발매한다.
발매 전 타이틀곡 '이니 미니(Feat. 홍중(ATEEZ)'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청하는 '이니 미니'의 피처링을 맡은 에이티즈의 홍중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은 레트로한 감성을 머금은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색적인 무드를 더했고, 훈훈한 케미까지 선보였다.
청하와 홍중은 완벽한 호흡으로 포인트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소화하며 '이니 미니'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이 처음으로 성사한 음악 작업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개성과 매력이 어우러질 '이니 미니'에 궁금증이 커진다,
새 싱글 '이니 미니'는 청하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청하는 앨범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독성을 유발하는 포인트 안무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묵직하고 반복되는 콘트라베이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댄서블한 리듬 위로 예측할 수 없이 전개되는 흐름이 재미를 선사하는 곡이다. 남들의 시선과 결과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하기보다는 선택의 순간을 즐거움과 설렘으로 받아들여 본능이 이끄는 대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근 말고 새벽 6시 출근하라고 했더니…'깜짝 반전'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한국 콕 집어 "꽝" 직격탄 날린 ASML…삼성전자 '초비상'
- "비트코인 한 달 안에 1억3000만원 간다"…전망 나온 이유
- 홍콩 영화제서 포착된 권유리, 고혹적 블랙 드레스로 '시선 집중'
- 800만 돌파 '파묘', 인도네시아에서도 '난리'
- '조국 지지' 배우 문성근, SNS에 김일성 나온 사진 올렸다
- "'건국전쟁' 보고 울어"…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만든다
- "편하게 즐겨라"…남편 불륜 암시한 황정음, 명예훼손 우려
- "아이유 콘서트 혼자 온 옆자리 아이가"…뜻밖의 편지 '감동'
- 장원영·안유진도 신었다…봄 되자 수요 폭발한 새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