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2023-2024 미니 JCW 챌린지 파이널' 마쳐
2024. 3. 11.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명 참가자 'JCW 챌린지 파이널' 진출 -미니 고성능 제품의 주행 성능 오롯이 느껴 BMW코리아가 지난 주말 인천 영종도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2023-2024 JCW 챌린지 파이널'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시작해 매년 열리고 있는 '미니 JCW 챌린지'는 미니 JCW 제품 소유자가 직접 자신의 차로 트랙을 주행하면서 JCW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미니 고유의 고-카트 필링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행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명 참가자 'JCW 챌린지 파이널' 진출
-미니 고성능 제품의 주행 성능 오롯이 느껴
BMW코리아가 지난 주말 인천 영종도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2023-2024 JCW 챌린지 파이널'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시작해 매년 열리고 있는 '미니 JCW 챌린지'는 미니 JCW 제품 소유자가 직접 자신의 차로 트랙을 주행하면서 JCW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미니 고유의 고-카트 필링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행사다. 참가자는 트랙에서 펼쳐지는 경쟁을 통해 JCW 제품만의 맹렬한 가속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성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최종전에 앞서 지난해 11월에 열린 예선전에서는 미니 공식 판매사를 통해 참가 신청한 JCW 소유자 약 110명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후 경합 끝에 총 29명의 참가자가 예선을 통과해 미니 JCW 챌린지 파이널에 진출했다.
최종전에서는 '타임 트라이얼'과 '짐카나' 두 가지 종목을 통해 실력을 겨뤘고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자가 가려졌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영국의 굿우드 페스티벌 및 미니 옥스퍼드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와 이를 위한 항공 및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차 커스텀 시공이 가능한 바우처를 제공했다.
경기 이외에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미니 JCW의 성능과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짐카나 챌린지, 카운터 스티어링 체험, JCW 버스, 미니 드라이빙 센터 투어, 레이싱 시뮬레이터, 미니 RC카 레이스 등 동반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앞으로도 미니 JCW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로열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니코리아는 이 밖에도 '미니 유나이티드', '미니 플리마켓' 등 다채롭고 특색 있는 한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에도 미니만의 개성과 매력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개최하며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봄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