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염혜란, 김태호 PD 만난다...JTBC '가브리엘' 출연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과 염혜란이 김태호 PD의 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한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지창욱과 염혜란이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과거 MBC에서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태호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지창욱과 염혜란이 김태호 PD의 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한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지창욱과 염혜란이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과거 MBC에서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태호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OSEN 단독 보도로 김태호 PD와 제작진이 오는 6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이달 중순께 첫 촬영을 준비 중인 게 알려졌다.
프로그램은 스타 출연진이 해외에서 타인의 삶을 체험해보는 과정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김태호 PD는 OSEN에 "재밌고 공감가는 콘텐츠를 위해 작년 가을부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이 가운데 지창욱과 염혜란은 해외에서 새로운 삶을 체험하는 출연자로 활약할 전망이다. 예능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던 톱배우들이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을 통해 어떤 삶을 체험하고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김태호 PD가 예능 베테랑이 아닌 배우 위주의 캐스팅 라인업을 꾸린 것은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 처음이다. 이에 그의 세밀한 예능적 연출과 준비성이 지창욱, 염혜란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오는 6월 JTBC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