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에서 신상품 단독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샵이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6일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
11일 GS샵에 따르면 양사는 협약에 의해 △마녀공장 신제품의 GS샵 단독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조달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마녀공장 신상품 GS샵서 단독 론칭
GS샵이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6일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
11일 GS샵에 따르면 양사는 협약에 의해 △마녀공장 신제품의 GS샵 단독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GS샵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마녀공장 충성 고객이 GS샵으로 다수 유입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GS샵을 통해 TV홈쇼핑 플랫폼에 처음 진출하는 마녀공장도 고객층이 다변화할 것으로 보인다. GS샵 주 고객층인 40∼60대를 겨냥한 노화 방지(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중년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타는 상품은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킨케어 갈락 에센스의 첫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내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조달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41.9%, 민주당 43.1%…尹지지율 40.2%[리얼미터 조사]
- 욱일기 퇴치 앞장서던 서경덕 교수에 日 극우 '선 넘는' 테러 '충격'
- 구글은 줄여도 삼성은 늘린다…오늘부터 '삼성고시' 스타트 [biz-플러스]
- 한 걸음 후퇴한 노인빈곤율…3명 중 1명 '빈곤'
- 불황에도 다들 '디올·루이비통 백' 사러 '오픈런' 하더니 결국…
- 한동훈 '감옥 안가려 종북세력 손잡아'…이재명 '사면·음란·돈봉투·친일·패륜 공천'
- '슈퍼화요일' 후보 확정 효과? 바이든-트럼프 지지율 동률
- '나 죽일거면 쫓아와라'…'거리 흉기난동' 맨손으로 저지한 '시민 영웅', 누구길래
- 원희룡에 쫒기는 이재명, 하루 만에 ‘2찍’ 발언 사과
- '맨시티·리버풀 끝장낸다'는 맨유 새 구단주…지바겐·디펜더에 도전장 [Car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