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오늘(11일) 컴백…에이티즈 홍중과 챌린지로 예열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에이티즈(ATEEZ) 홍중과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열기를 높인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를 발매한다.
영상 속 청하는 'EENIE MEENIE'의 피처링을 맡은 에이티즈의 홍중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를 발매한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의 챌린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청하는 ‘EENIE MEENIE’의 피처링을 맡은 에이티즈의 홍중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청하와 홍중은 레트로한 감성을 머금은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색적인 무드를 더했다.
청하와 홍중은 완벽한 호흡으로 포인트 구간의 댄스 챌린지를 소화하며 ‘EENIE MEENIE’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청하는 앨범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독성을 유발하는 포인트 안무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는 묵직하고 반복되는 콘트라베이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댄서블한 리듬 위로 예측할 수 없이 전개되는 흐름이 재미를 선사하는 곡이다. 남들의 시선과 결과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하기보다는 선택의 순간을 즐거움과 설렘으로 받아들여 본능이 이끄는 대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수술 중단’ 선언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설렘 반 기대 반”…박지환, ‘SNL 코리아5’ 호스트 나선다
- 모녀 방화 살인사건 범인→17세 아들 “父 잔소리 싫어” 충격 (용형3)[TV종합]
- 린가드, FC서울 홈 데뷔전에 5만1670명 구름 관중 …최다관중 신기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