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신용대출금리 90일 연 4.8%’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4월 30일까지 '신용대출금리 90일 연 4.8%'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종합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2023년 9월부터 신용대출 거래 및 잔고가 없는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을 체결한 날부터 90일간 연 4.8% 금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4월 30일까지 ‘신용대출금리 90일 연 4.8%’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종합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2023년 9월부터 신용대출 거래 및 잔고가 없는 휴면고객이 대상이다.(단 협의금리 적용고객, 영업점 계좌,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
임주혁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상무는 “지속되는 고금리에 부담을 느끼는 투자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연봉 3억 5천 변호사입니다”…日서 미움받던 ‘공주의 남자’ 근황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1골 2도움' 손흥민, 공격포인트 20개 돌파...토트넘, 대승 견인
- ‘린가드가 쏘아올린 공’ 린가드, “슈팅 직전 공이 튀었다... 내가 적응해야”
- "아이 혼자 공연장에"… 아이유 콘서트서 받은 '뜻밖의 편지'
- 조국혁신당이 주목받는 이유 '셋'[정치프리즘]
- "화장실 가는 것도 눈치"… '아이랜드2' 제작진, 갑질·학대 의혹
- “10년 내 인간 죽이는 AI 병기 등장한다”…구글 떠난 전문가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