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내일의 통신사' 광고 모델에 안재홍 발탁
안세준 2024. 3. 11.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내일의 통신사' 브랜드 필름 모델로 배우 안재홍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배우 안재홍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시장을 이끌어가는 KT엠모바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세대와 공감…알뜰폰 이미지, 긍정적으로 개선해 줄 것"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내일의 통신사' 브랜드 필름 모델로 배우 안재홍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필름은 기업의 목표와 가치관을 담은 브랜드 영상물이다. KT엠모바일은 MZ세대와 공감하고자 브랜드 필름을 준비했다.
KT엠모바일은 배우 안재홍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시장을 이끌어가는 KT엠모바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안재홍과 MZ세대들이 공감할 이야기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배우 안재홍이 가진 친숙한 이미지가 MZ세대와 공감하며 KT엠모바일과 알뜰폰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개선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