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나우어데이즈, 현빈·윤·진혁 데뷔 트레일러 공개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11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멤버별 현빈, 윤, 진혁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3인 3색 멤버별 판타지 소년미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현빈은 피아노 위 놓인 보드를 채우는 것과 동시에 옥상 모습이 교차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의미심장한 사운드와 함께 보드 말을 들어 올리자, 옥상을 걷던 현빈의 발걸음이 멈췄고, 시간이 얼어붙는 듯한 연출이 펼쳐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은 어두운 쇼핑몰을 돌아다니다 마네킹에 컬러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총을 들고 주변을 둘러보며 목표물을 탐색하는 듯한 동작으로 스릴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내 타깃을 설정한 윤은 마네킹을 향해 총을 조준했고, 구멍이 뚫린 마네킹을 끌어안고 있는 그의 모습이 거울에 비치며 강렬한 임팩트까지 남겼다.
마지막으로 진혁은 정체불명인 사람들 위에 들어 올려진 상태로 지그시 눈을 감고 있어 미스터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건물을 누비며 힙한 소년미까지 발산한 진혁은 영상 곳곳에 등장하는 파란 나비와 함께하며 남다른 스토리 라인으로 K팝 팬들의 궁금증 또한 자극하고 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됐다.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를 통해 다섯 멤버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서서히 공개되고 있는 만큼, 이들이 계속해서 선보일 프로모션을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
상반기 데뷔 목표로 준비 중.
[사진 = 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