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탈퇴’ 루카스 4월 1일 만우절에 ‘솔로 데뷔’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출신 루카스(LUCAS)가 오는 4월 1일 솔로로 데뷔한다.
루카스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Renegade'(레니게이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음반을 발매한다.
루카스의 첫 싱글 'Renegade'는 오늘(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출신 루카스(LUCAS)가 오는 4월 1일 솔로로 데뷔한다.
루카스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Renegade’(레니게이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음반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Renegade’를 포함한 영어곡 총 3곡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이틀 곡 ‘Renegade’는 록 기반의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더 나은 방향을 위한 변화와 더욱 강해진 내면을 통해 망설임 없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또한 마음속 불을 지피는 듯한 강렬한 기타 리프와 추진력 있는 비트가 각자의 삶을 개척하자는 메시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루카스의 첫 싱글 ‘Renegade’는 오늘(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그룹 NCT와 WayV 그리고 슈퍼엠 등의 멤버였던 루카스는 지난 2021년 8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한국과 중국 여러 팬과 동시에 교제하며 양다리를 걸쳤다는 의혹이었다. 루카스는 손편지 등으로 사과의 뜻을 전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오랜 공백기를 보내다 지난해 5월 솔로 활동을 공식화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수술 중단’ 선언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모녀 방화 살인사건 범인→17세 아들 “父 잔소리 싫어” 충격 (용형3)[TV종합]
- ‘영화낚시꾼’ 김경식 “첫 ‘영화 유튜브’ 화제몰이…얼떨떨해요” [인터뷰]
- KBS “이영애 토크쇼 최종 무산”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