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퍼트려 봐 루머의 루머”…음원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 레코딩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45초 분량의 레코딩 스포일러 필름은 김남주의 신곡 녹음 현장을 담고 있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5초 분량의 레코딩 스포일러 필름은 김남주의 신곡 녹음 현장을 담고 있다. 아날로그 TV를 연상시키는 화면에 비트나 멜로디 없이 김남주의 목소리만 들어간 이색 콘텐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를 통해 김남주는 "퍼트려 봐 Rumor의 Rumor 날 향해 모든 Point of view", "Baby, How do I look?"이라는 타이틀곡 'BAD'의 한 소절을 육성으로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김남주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녹음을 위해 많은 고민과 연습을 거듭하는 모습이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AD'는 김남주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동명의 타이틀곡 'BAD'를 포함해 'Mirror, Mirror (Narr. 다니엘 헤니)'(미러 미러), 'Ridin' Out'(라이딘 아웃)까지 총 3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들여 100번 성형한 10대女 ‘수술 중단’ 선언
- 박지현, 거대 어항 같은 수영장에서…인어공주 같은 자태 [DA★]
- 모녀 방화 살인사건 범인→17세 아들 “父 잔소리 싫어” 충격 (용형3)[TV종합]
- ‘영화낚시꾼’ 김경식 “첫 ‘영화 유튜브’ 화제몰이…얼떨떨해요” [인터뷰]
- KBS “이영애 토크쇼 최종 무산”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