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맛 재해석” 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추억 자극' 식문화 확산에 따라 떡볶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11일 아워홈은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와 'K-STREET 로제 떡볶이' 총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포함한 분식류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아워홈이 ‘추억 자극’ 식문화 확산에 따라 떡볶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쌀떡을 사용해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컵 사이즈에 포크가 함께 동봉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뚜껑을 활용해 쉽게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은 최근 추억을 자극하는 식문화 트렌드 확산에 따라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높다. 아워홈은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포함한 분식류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길거리 음식 떡볶이가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전 세계적인 대표 간편식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옛 추억의 맛과 비주얼은 살리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구성한 만큼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대표 K간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연봉 3억 5천 변호사입니다”…日서 미움받던 ‘공주의 남자’ 근황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1골 2도움' 손흥민, 공격포인트 20개 돌파...토트넘, 대승 견인
- ‘린가드가 쏘아올린 공’ 린가드, “슈팅 직전 공이 튀었다... 내가 적응해야”
- "아이 혼자 공연장에"… 아이유 콘서트서 받은 '뜻밖의 편지'
- 조국혁신당이 주목받는 이유 '셋'[정치프리즘]
- "화장실 가는 것도 눈치"… '아이랜드2' 제작진, 갑질·학대 의혹
- “10년 내 인간 죽이는 AI 병기 등장한다”…구글 떠난 전문가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