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명수, 김태호 PD 신작 출격...'무도' 패밀리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 씨가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종영 6년 만에 재회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박명수 씨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을 통해 오랜만에 김태호 PD와 호흡을 맞춘다.
박명수 씨와 김 PD는 2018년 종영한 MBC의 역사적 예능 '무한도전'으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기에 이번 재회가 프로그램 팬들의 반가움을 살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명수 씨가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종영 6년 만에 재회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박명수 씨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을 통해 오랜만에 김태호 PD와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과 인연이 깊은 홍진경 씨도 함께 할 예정이다.
박명수 씨와 김 PD는 2018년 종영한 MBC의 역사적 예능 '무한도전'으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기에 이번 재회가 프로그램 팬들의 반가움을 살 것으로 보인다. '무한도전' 단골 게스트 홍진경 씨까지 출격해 '패밀리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당시 김 PD는 "예를 들어 장도연 씨가 뉴욕 공항에 도착했는데 누가 크리스티나라는 이름표를 들고 맞이하는 상황이다. 거기서부터 장도연이 아닌 크리스티나로서의 삶이 시작되는 것이다. 80억 명 중 한 명의 삶을 사는 것"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JTBC 또한 지난달 예능 간담회를 통해 김 PD의 신작을 론칭 준비 중이라고 공식화했다. 최근 해당 프로그램의 제목을 비롯해, 3월 촬영과 6월 방송 일정 등이 공개되며 관심이 쏠렸다.
[사진 = OSEN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항준 감독, 검찰 참고인 조사…드라마 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
- 홍진호, 10살 연하 여자친구와 3월 17일 결혼
- 김신영, 라디오 사흘째 불참...내일(9일)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는?
- 홍진경 "빅뱅 모 멤버, 여자친구 질문에 짜증내…무안했다"
- 루카스, NCT 탈퇴 후 첫 컴백…"4월 솔로 활동 준비 중"
- [날씨] 오늘 기온 '뚝'...내일 영하권 추위 온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