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글로벌子 바이오비쥬, 투자유치 성공…기업가치 1500억원 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담글로벌(362320)의 메디컬 에스테틱 자회사 바이오비쥬는 1500억원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오비쥬 투자에 참여한 곳은 투더터닝포인트, LK기술투자, 씨티케이 등으로 유치한 금액은 총 15억원이다.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된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바이오비쥬의 기업가치는 1515억원을 인정받았다.
바이오비쥬 관계자는 "상장 시점 3000억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청담글로벌(362320)의 메디컬 에스테틱 자회사 바이오비쥬는 1500억원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오비쥬는 2018년도 설립이래, 필러 및 톡신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 맞춤형 소재,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이다. 설립 시부터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여 현재 중국, 동남아, 유럽, CIS 및 중동, 남미 등 21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바이오비쥬의 성장으로 청담글로벌의 글로벌 뷰티 플랫폼 그룹사로 체질개선도 속도가 붙었다. 청담글로벌은 바이오비쥬의 모회사로, 바이오비쥬 지분 약 65%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오비쥬 관계자는 “상장 시점 3000억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오비쥬는 대신증권을 IPO 주관사로 선정하고 2024년 하반기 상장예비심사 청구를 거쳐 2025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금도 나눈 형, 왜 친동생을 살해했나 [그해 오늘]
- 강릉서 길이 1m, 무게 20kg 넘는 초대형 광어 잡혀
- “연봉 3억 5천 변호사입니다”…日서 미움받던 ‘공주의 남자’ 근황
- “죽으란건지”...고속도로 한복판서 발견된 사모예드들 [영상]
- '1골 2도움' 손흥민, 공격포인트 20개 돌파...토트넘, 대승 견인
- ‘린가드가 쏘아올린 공’ 린가드, “슈팅 직전 공이 튀었다... 내가 적응해야”
- "아이 혼자 공연장에"… 아이유 콘서트서 받은 '뜻밖의 편지'
- 조국혁신당이 주목받는 이유 '셋'[정치프리즘]
- "화장실 가는 것도 눈치"… '아이랜드2' 제작진, 갑질·학대 의혹
- “10년 내 인간 죽이는 AI 병기 등장한다”…구글 떠난 전문가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