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대표팀 명단 발표…황선홍 감독, 이강인 발탁할까

한류경 기자 2024. 3. 11.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한국시간으로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2024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25라운드 스타드 랭스와의 홈 경기에 출전한 모습. 〈사진=EPA 연합뉴스〉
랭스전에 출전한 PSG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다. 이날 선수들은 서울의 PSG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한글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섰다. 〈사진=로이터 연합뉴스〉
━━━━━━━━━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태국전에 나설 축구국가대표팀 명단이 오늘(11일) 발표됩니다.

황선홍 임시 감독은 이날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열고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태국전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발표합니다.

지난달 아시안컵에서 주장 손흥민과 충돌한 뒤 논란이 일자 사과한 이강인의 발탁 여부에 관심이 쏠립니다.

여론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발표된 이강인 대표팀 선발에 대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찬성이 46.9%, 반대가 40.7%로 나타났습니다.

황선홍호는 오는 21일 밤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2차 예선 3차전을 치릅니다. 26일에는 태국 방콕에서 4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