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신민아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주얼리 아이템

김진희 기자 2024. 3. 11.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디에 두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공개하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선보여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선물을 추천한다"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디디에 두보의 빛나는 주얼리를 선물해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 공개
(디디에두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디디에 두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공개하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들을 활용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목걸이부터 귀걸이, 반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고급스러운 주얼리 선물을 추천한다.

특히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가 착용한 '더블 디'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는 브랜드 이니셜 D가 겹친 세련된 디자인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까지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다. 2024 SS 시즌에는 가격 부담을 줄인 실버 제품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돼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2월 출시한 2024 SS '셀렉시옹 디컬렉션'은 볼드한 주얼리가 강세를 보이는 올해 트렌드에 맞게 '볼드한 미니멀리즘'을 표현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디디에 두보의 상징인 이니셜 'D'를 나선형의 트위스트 형태로 표현한 '트위스트 디' 디테일을 통해 더욱 특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줘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디디에 두보의 2024 SS 베스트 아이템들은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디에 두보의 온라인 전용 제품은 기내 면세점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선보여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선물을 추천한다"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디디에 두보의 빛나는 주얼리를 선물해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