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갑수, 김정난과 팽팽한 대립···강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갑수가 대한민국 최고 재벌로 돌아왔다.
김갑수는 지난주 토,일 방송된 tvN의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에 홍만대 역으로 출연했다.
김갑수가 맡은 홍만대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 퀸즈 그룹의 회장이자 홍해인의 할아버지.
본격적으로 펼쳐질 '눈물의 여왕'에서 그가 차근차근 완성해 나갈 김갑수 표 홍만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갑수가 대한민국 최고 재벌로 돌아왔다.
김갑수는 지난주 토,일 방송된 tvN의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에 홍만대 역으로 출연했다.
김갑수가 맡은 홍만대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 퀸즈 그룹의 회장이자 홍해인의 할아버지. 돈만 있으면 귀신도 맷돌을 갈게 한다가 인생의 신조인 노욕의 화신이다.
김갑수는 시청자들에게 부와 권력을 모두 손아귀에 쥔 홍만대를 이질감 없이 받아들이게 했다는 평이다. 첫 방송부터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선명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본격적으로 펼쳐질 '눈물의 여왕'에서 그가 차근차근 완성해 나갈 김갑수 표 홍만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 '사랑의 불시착'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불가살'의 장영우 감독, '빈센조'와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tvN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12세 연하' 미스코리아와 열애설 - 스타뉴스
- "뭐가 그리 급해서.." 성유리가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스타뉴스
- "성적 모욕".. 상습 성희롱 못참은 걸그룹 결국 고소 - 스타뉴스
- '이혼' 황정음, 폭발 - 스타뉴스
- 25년 전 가족 버린 시한부 父..유이 통탄의 눈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