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굿모닝MBN 주요뉴스
2024. 3. 11. 07:04
▶ 오늘부터 군의관·공보의 파견…긴급총회 정부가 의료공백을 메우기 위해 오늘(11일)부터 20개 병원에 군의관 20명과 공중보건의사 138명을 파견합니다. 서울대 의대 교수들은 오늘 긴급총회를 열고 집단행동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 손흥민 2경기 연속 골…대표팀 명단 발표 토트넘 손흥민이 애스턴 빌라 전에서 1골 2도움으로 팀 승리에 기여하며 맹활약했습니다. 월드컵 예선 태국전을 앞두고 오늘 대표팀 명단이 발표되는데, 이강인이 포함될지 관심입니다.
▶ 여수 낚시 어선 좌초…충전 중 전기차 화재 어제 저녁 여수에서 낚시어선이 좌초돼 18명이 전원 구조됐습니다. 광주에서는 충전 중인 전기차에서 불이나 차량 앞부분이 완전히 불에 탔습니다.
▶ 선대위원장 인선 고심…한동훈·김부겸 거론 총선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당은 선거를 이끌 선대위원장 인선에 분주합니다.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인요한 전 혁신위원장이 각각 나서고, 민주당에선 김부겸 전 총리의 합류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번 주 내내 온화…오후 남부 지방부터 비 이번 주 내내 기온이 예년 수준을 웃돌며 온화하겠습니다. 오후 남부지방부터 비가 시작돼 내일은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늘부터 군의관·공보의 투입...서울대 의대 교수 긴급 총회
- 이재명, 고민정에 ″힘을 모아야 할 때″...오늘 최고위원 복귀하나
- 지드래곤·김고은 열애설 부인 `지인들이 겹치는 사이일 뿐` (공식)
- 11시간 조사받은 전 의협회장 ″전공의 집단 사직은 정부 탓″
- [단독] 서울 시내서 20대 남성 차량에 감금해 도주한 3인조 검거
- '사막' 두바이에 홍수…반년 치 비 반나절 만에
- 또 바뀌었네...'세계 최고 갑부'에 루이뷔통 회장
- 오늘 국가대표 명단 발표...이강인, PSG 한글 유니폼 입고 풀타임
- '린가드 효과' 구름 관중…경인 더비서 득점은 없어
- [4·10 총선] 조국, 봉하마을 찾아 권양숙 예방…″독재정권 하루 빨리 종식시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