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일본 공략에 속도… CNP 현지화 공략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에 특화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 '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CNP는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 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벚꽃 시즌에 맞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97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풀'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제품의 특징과 개발 원리에 대해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업 영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AC-PRO는 버블폼(클렌징), 토너,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돼 일본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춘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풀과 글로우 앰풀,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기자 toyo@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김동전'·'옥문아'·'김신영'… 시청률 희생양 된 그들 - 머니S
- 유아인이 망친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공개 일정은? - 머니S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최고주급+종신계약 간다 - 머니S
- '전국노래자랑 하차' 김신영 "시청자가 주인공, MC는 거들뿐" - 머니S
- GBC 마천루 포기… "공사비 폭등 막을 듯" - 머니S
- [뉴욕증시] 엔비디아 급락에 충격… 테슬라도 내리막 - 머니S
- '카망베르 치즈' 앞으로 못먹을 수도?… "곰팡이 번식 능력 약화" - 머니S
- 메르켈 전 독일 총리가 선택한 '아우디 A8 L' 타보니 - 머니S
- [르포] GBC 땅 10년 만에 두 배 상승… "3.3㎡ 7억원 추정" - 머니S
- 조국 "무당들 '63년생 토끼띠 사주' 어쩌고… 난 65년생 뱀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