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실버가수 전국노래자랑 출격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의 실버가수들이 전국노래자랑에서 기량을 다시 한번 뽐냈다.
속초에서 활동하는 김경수·심명섭 어르신은 최근 방영된 'KBS 전국노래자랑 속초편'에 출연,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지난해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심명섭 어르신은 '빈 지게'를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하며 우수상을 차지했다.
속초 금호경로당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심명섭 어르신은 지난해 제1회 전국 시니어트롯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경수·심명섭 어르신 출연
“ 꿈 펼칠 기회에 고마움 느껴”
속초의 실버가수들이 전국노래자랑에서 기량을 다시 한번 뽐냈다. 속초에서 활동하는 김경수·심명섭 어르신은 최근 방영된 ‘KBS 전국노래자랑 속초편’에 출연,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모두 대한노인회 강원특별자치도 연합회와 강원도민일보가 공동 주최한 ‘강원특별자치도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입상자들이다.
특히 지난해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심명섭 어르신은 ‘빈 지게’를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하며 우수상을 차지했다. 속초 금호경로당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심명섭 어르신은 지난해 제1회 전국 시니어트롯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2년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경수 어르신은 화려한 무대매너를 뽐내며 ‘터미널’을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심명섭 어르신은 “경로당 실버트롯대회를 통해 나이를 먹어도 꿈이 있는 사람들을 발굴해 준 강원도민일보에 고마움을 느낀다. 전국 대회에서도 잇따라 인정을 받은 것 같아 자부심이 생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년 9월부터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아왔던 김신영은 최근 인천 서구편 녹화를 마치고, MC에서 하차했다. 김진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지역 의대 4곳 모두 증원 신청…의대 교수들 집단삭발 등 반발 격화
- ‘의료 공백’ 간호사도 응급환자 심폐소생술·약물투여 가능
- 윤 대통령 "인천~춘천 연장 GTX-B노선 2030년 개통"
- “소양강댐 물 뺏길라” 방어 나선 춘천시
- [르포] ‘북적북적’ 기대한 대학가 상인 ‘텅텅’빈 가게 보며 한숨만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